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트리즈(TRIZ)로 해결하는 영업마케팅문제들
서론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3-10-19
32
읽음
0
0
0
3 / 22 목차보기
이전
3 / 22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론
Ch.1 - 창의력이란
Ch.2 – 트리즈와 활용방법
1. 문제해결과 트리즈
2. 트리즈란?
2.1. 트리즈를 활용한 창의적인 문제해결
2.2. 40개 발명원리를 영업마케팅에 적용하기
2.3. 35가지 비즈니스 요인
2.4. 발명 원리와 비즈니스 요인의 조합
2.5.트리즈 활용 순서
3. 트리즈 활용하기
Ch.3 - 계획수립 도구 : 만다라트
1. 활용방법
2. 활용하기
부록 _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는 도서
1. 실행하면 좋은 영업전략 전술 76
2. 협상에서 이기는 100가지 방법
3. 최고 마케터가 활용하는 119가지 마케팅전략노트
4. 디지털 세상읽기
5. 영업성과 향상을위한 디지털도구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