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0 0 0 4 0 1년전 0

트리즈(TRIZ)로 해결하는 영업마케팅문제들

창의력은 새로운 생각이나 개념을 찾아 내거나 기존에 있던 생각이나 개념들을 새롭게 조합해 내는 창의성이 발휘되는 힘입니다. 이러한 창의력은 깊은 사고, 고민, 정보를 기반으로 의식적, 무의식적인 통찰에 의해 발휘되는 것이지요. 따라서 창의성과 창의력은 누구나 발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디지털 시대 비즈니스 특히 영업, 마케팅 성과를 위한 창의성과 창의적인 문제해결은 개인의 새로운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특징 증 하나는 시장과 소비자 및 모든 사람들의 소비 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을 데이터화 해서 눈으로 볼 수 있는 정보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정보로 만들과 정보에서 비즈니스 통찰로 기회를 발굴하는데 창의적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이 책은 비즈니스 특히 영업과 마케팅에..
창의력은 새로운 생각이나 개념을 찾아 내거나 기존에 있던 생각이나 개념들을 새롭게 조합해 내는 창의성이 발휘되는 힘입니다. 이러한 창의력은 깊은 사고, 고민, 정보를 기반으로 의식적, 무의식적인 통찰에 의해 발휘되는 것이지요. 따라서 창의성과 창의력은 누구나 발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디지털 시대 비즈니스 특히 영업, 마케팅 성과를 위한 창의성과 창의적인 문제해결은 개인의 새로운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특징 증 하나는 시장과 소비자 및 모든 사람들의 소비 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을 데이터화 해서 눈으로 볼 수 있는 정보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정보로 만들과 정보에서 비즈니스 통찰로 기회를 발굴하는데 창의적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이 책은 비즈니스 특히 영업과 마케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의 내면에 잠자는 창의력을 끌어내는데 도움을 주는 트리즈를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을 정리한 것입니다. 이 책에 언급된 트리즈의 40개 원리와 영업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40개 창의력 방향 그리고 필자가 이미 전자책으로 출간한 영업전략 전술 38가지, 마케팅 전략전술 119개, 영업협상전략전술 100가지를 를 활용한다면 디지털 시대 기업의 매출을 책임지는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또한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의 디지털리터리시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도구 활용법과 메타버스 가상공간을 활용해 MZ세대와 소통하는 방법 등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시대 영업마케팅에 활용하면 유용한 디지털도구에 대한 활용방법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성하는데 활용하는 방법을 추가하였습니다.
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전자책 출판과 전자책 만들기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게더타운 사용법, ZEP사용법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되기, 코딩없이 전자책 작가되기, 전자책시장 100%활용하기. 전자책창업가이드북, 디지털격차해소, e카탈로그와 디지털제안서, 전원생활과 시, 부러움면 지는 것이다, 가위바위보, 부러우면 지는 것이다. 챗GPT에서 소설창작 아이디어 얻기, B2B영업전문가 되기,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영업스킬, 디지털프리젠테이션, 고급 비즈니스문서만들기, 전자책시장100%활용하기, 전국87개 골프장 정보가 내 손안에, 하루만에 여행작가되기 등이 있다. 이러한 전자책으로 월 300만원 이상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

또한 20여년간의 B2B, B2C영업 경험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스킬로 스마트영업, 영업협상, 회의스킬, 트리즈를 활용한 문제해결, 유능한 리더의 회의진행스킬 등 다수의 비즈니스 스킬 책을 출간하였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