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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기업을 해고하고 있다.
목차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경영학박사
|
2020-12-16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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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
1부 :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마케팅로 살아남기
1) 4차산업혁명시대-소비자들의 변화
2)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에 마케팅을 더하라.
3) 4차산업혁명시대 : 인공지능에 팔아라.
4)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마케팅의 변화
5) 4차산업혁명시대 : 제품의 가치를 확장하라.
6) 4차산업혁명시대 : 돈 버는 방법을 다양화하라.
7) 4차산업혁명시대 : 고객과 소비자 근처로 가라.
8)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 Promotion! 이제는 고객의 호주머니이다.
9) 4차산업혁명시대 : STP의 변화 : 소비자의 기억에 머물지 말고 소비자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라.
10) 4차산업혁명시대 : 고객유치와 고객유지방법
2부 : 영업의 패러다임을 혁신하라
1)고객과 거래특유의 자산을 구축하라.
2)구매와 판매의 Time Gap을 지혜롭게 극복하라.
3) 낙관성이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성과를 결정한다.
4) 세일즈더십을 강화하라
5)세일즈마케팅에 대한 궁금증 해소
6) 세일즈마케팅실무자가 성과달성을 위해 활용해야 하는 3가지 자원
7) 세일즈마케팅실무자가 성장하는 8가지 방법
8)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역량강화로 줄일 수 있는 22가지 비용
9)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22가지 비용을 줄이는 11가지 방법
10) 세일즈마켓리더십을 강화하는 5가지 방법
11) 고객의 가격 저항을 극복하는 15가지 방법
12) 기업의 세일즈마케팅은 창업이다.
13)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수익창출 역량을 강화하라
14) “을”의 한계를 극복하는 전략
15) 지식융합으로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역량을 강화하라
16) 최고의 세일즈마케팅실무자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개발되는 것이다.
3부 : 세일즈마케팅의 효율성을 강화하라
1) 멀티플레이어가 되라.
2) 업무프로세스 구축으로 성과를 올려라
3)세일즈마케팅의 효율성을 올리는 반성적 사고
4) 관계 세일즈마케팅을 잘하는 방법
5) 팀으로 일하는 법을 배워라
6) 데이타를 관리하라
7) 경험학습비용을 줄여라
8)두 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는 7가지 방법
9) 세일즈마케팅 방식을 재 디자인하라
10) 세일즈마케팅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동시에 추구하라
11) 돈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라
12) 세일즈마케팅 실무자의 이탈을 막아라
13) 유능한 세일즈마케팅실무자 의 7가지 지침
4부 : 디지털 지능을 개발하라.
1. 디지털 시대의 고객관리
2.디지털 시대 – 경쟁을 다시 생각하라.
3. 디지털 시대 - 데이터는 보이지 않는 자산이다.
4. 디지털시대 _ 시장과 고객에 맞는 가치를 제안하라
5. 디지털 시대-고객의 네트웍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6. 고객만족을 잘하는 직원의 역량
7.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협업을 이끌어내는 방법
8. 위기의 시대-세일즈마케팅은 무엇을 보아야 하는가?
9. 위기가 주는 기회 : 선택과 집중의 시기
10. 위기가 가져올 변화
11. 소비자가 기업을 해고 하고 있다
12. 디지털 지능을 개발해야 한다.
5부 : 영업마케팅 팀을 재구축하라.
1. 영업 회의를 생산적으로 하는 방법
2. 경쟁력 있는 판매 조직의 8가지 특징과 질문들
3.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제언
4. 매출향상을 위한 의사결정을 잘하는 방법
5. 이 메일이 먹는 시간을 줄여라.
6. 전략에 창의성을 더하라.
7. 디지털 도구로 영업을 스마트하게 하라.
8. 성과를 내는 피드백을 하라.
9. 고객과의 거래 품질을 올리는 방법
10. 매장 매출을 올리는 10가지 방법
11. 미개발된 시장, 고객 찾기
12. 고객만족 부서의 업무 패러다임을 혁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