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 0 0 16 25 0 4년전 0

소비자가 기업을 해고하고 있다.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은 기업과 소통을 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더 쉽고, 편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구매행위를 한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기업과의 소통 보다는 디지털 공간에서의 소통을 구매결정에 중요한 요인으로 활용한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의 변화에 기업의 영업_마케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정리한 실무 지침서이다. 특히 스마트 워크를 추구하는 기업과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이 디지털 도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잘 정리해 놓았다.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은 기업과 소통을 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더 쉽고, 편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구매행위를 한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기업과의 소통 보다는 디지털 공간에서의 소통을 구매결정에 중요한 요인으로 활용한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의 변화에 기업의 영업_마케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정리한 실무 지침서이다. 특히 스마트 워크를 추구하는 기업과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이 디지털 도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잘 정리해 놓았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 디즈비즈북스_디지털지능연구소를 경영하면서 디지털 지능 개발, 전자책쓰기, 디지털도구 활용에 관한 집필과 강의를 하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지능을 활용한 기업의 지식축적-공유-창조 시스템을 강의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