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55
0
0
16
25
0
4년전
0
소비자가 기업을 해고하고 있다.
EPUB
구매시 다운가능
8.1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박사
디즈비즈북스
모두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은 기업과 소통을 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더 쉽고, 편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구매행위를 한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기업과의 소통 보다는 디지털 공간에서의 소통을 구매결정에 중요한 요인으로 활용한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의 변화에 기업의 영업_마케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정리한 실무 지침서이다. 특히 스마트 워크를 추구하는 기업과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이 디지털 도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잘 정리해 놓았다.
미리보기
7,500
원 구매
목차
71
소개
저자
댓글
0
표지
목차
서문
1부 :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마케팅로 살아남기
1) 4차산업혁명시대-소비자들의 변화
2)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에 마케팅을 더하라.
3) 4차산업혁명시대 : 인공지능에 팔아라.
4)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마케팅의 변화
5) 4차산업혁명시대 : 제품의 가치를 확장하라.
6) 4차산업혁명시대 : 돈 버는 방법을 다양화하라.
7) 4차산업혁명시대 : 고객과 소비자 근처로 가라.
8)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 Promotion! 이제는 고객의 호주머니이다.
9) 4차산업혁명시대 : STP의 변화 : 소비자의 기억에 머물지 말고 소비자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라.
10) 4차산업혁명시대 : 고객유치와 고객유지방법
2부 : 영업의 패러다임을 혁신하라
1)고객과 거래특유의 자산을 구축하라.
2)구매와 판매의 Time Gap을 지혜롭게 극복하라.
3) 낙관성이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성과를 결정한다.
4) 세일즈더십을 강화하라
5)세일즈마케팅에 대한 궁금증 해소
6) 세일즈마케팅실무자가 성과달성을 위해 활용해야 하는 3가지 자원
7) 세일즈마케팅실무자가 성장하는 8가지 방법
8)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역량강화로 줄일 수 있는 22가지 비용
9)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22가지 비용을 줄이는 11가지 방법
10) 세일즈마켓리더십을 강화하는 5가지 방법
11) 고객의 가격 저항을 극복하는 15가지 방법
12) 기업의 세일즈마케팅은 창업이다.
13)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수익창출 역량을 강화하라
14) “을”의 한계를 극복하는 전략
15) 지식융합으로 세일즈마케팅실무자의 역량을 강화하라
16) 최고의 세일즈마케팅실무자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개발되는 것이다.
3부 : 세일즈마케팅의 효율성을 강화하라
1) 멀티플레이어가 되라.
2) 업무프로세스 구축으로 성과를 올려라
3)세일즈마케팅의 효율성을 올리는 반성적 사고
4) 관계 세일즈마케팅을 잘하는 방법
5) 팀으로 일하는 법을 배워라
6) 데이타를 관리하라
7) 경험학습비용을 줄여라
8)두 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는 7가지 방법
9) 세일즈마케팅 방식을 재 디자인하라
10) 세일즈마케팅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동시에 추구하라
11) 돈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라
12) 세일즈마케팅 실무자의 이탈을 막아라
13) 유능한 세일즈마케팅실무자 의 7가지 지침
4부 : 디지털 지능을 개발하라.
1. 디지털 시대의 고객관리
2.디지털 시대 – 경쟁을 다시 생각하라.
3. 디지털 시대 - 데이터는 보이지 않는 자산이다.
4. 디지털시대 _ 시장과 고객에 맞는 가치를 제안하라
5. 디지털 시대-고객의 네트웍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6. 고객만족을 잘하는 직원의 역량
7.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협업을 이끌어내는 방법
8. 위기의 시대-세일즈마케팅은 무엇을 보아야 하는가?
9. 위기가 주는 기회 : 선택과 집중의 시기
10. 위기가 가져올 변화
11. 소비자가 기업을 해고 하고 있다
12. 디지털 지능을 개발해야 한다.
5부 : 영업마케팅 팀을 재구축하라.
1. 영업 회의를 생산적으로 하는 방법
2. 경쟁력 있는 판매 조직의 8가지 특징과 질문들
3.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제언
4. 매출향상을 위한 의사결정을 잘하는 방법
5. 이 메일이 먹는 시간을 줄여라.
6. 전략에 창의성을 더하라.
7. 디지털 도구로 영업을 스마트하게 하라.
8. 성과를 내는 피드백을 하라.
9. 고객과의 거래 품질을 올리는 방법
10. 매장 매출을 올리는 10가지 방법
11. 미개발된 시장, 고객 찾기
12. 고객만족 부서의 업무 패러다임을 혁신하라.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은 기업과 소통을 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더 쉽고, 편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구매행위를 한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기업과의 소통 보다는 디지털 공간에서의 소통을 구매결정에 중요한 요인으로 활용한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의 변화에 기업의 영업_마케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정리한 실무 지침서이다. 특히 스마트 워크를 추구하는 기업과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이 디지털 도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잘 정리해 놓았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 디즈비즈북스_디지털지능연구소를 경영하면서 디지털 지능 개발, 전자책쓰기, 디지털도구 활용에 관한 집필과 강의를 하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지능을 활용한 기업의 지식축적-공유-창조 시스템을 강의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