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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영업 상담스킬
서문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경영학박사
|
2020-10-15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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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
프롤로그 : 김대리 비즈니스 코치를 다시 만나다.
1장 비대면 영업의 이해와 기회
1절 : 비대면 영업상담의 장 단점
2절 : 고객이 바라보는 비대면 영업(구매)
3절 : 영업사원이 바라보는 비대면 영업상담
4절 : 비대면 영업전략
2장- 비대면 영업 상담 문제해결 : 스마트워크를 위한 시작
1절 - 라포(친밀감, 공감대)형성하기
2절 - 신뢰구축하기
3절- 상대방의 반응 살피기
4절 - 메시지 전달하기
5절 - 비대면 영업 상담 준비와 진행 요령
5-1 : 비대면 영업상담 준비_클릭톡 만들기
5-2 : 비대면 영업상담 진행하기
6절 - 비대면 영업 성공원칙
7절 - 비대면 영업성공을 위한 제안서의 디지털 콘텐츠화
3장- 비대면 영업력 강화 : 스마트워커(Smart Worker) 되기
1절 - 디지털 지능 개발
2절 – 정보검색
3절 - 시장, 고객 니즈 흐름
4절 - 영업메시지의 디지털화
5절 - 비대면 상담/영업회의
6절 -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7절 - 협업
8절 - 학습//지식, 기술습득
9절 - 지식 정리
부록 – 고객의 구매 스타일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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