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9 0 0 14 30 0 4년전 0

비대면 영업 상담스킬

이 책에서 필자는 비대면 영업을 위한 기본적인 원칙과 비대면 영업의 구체적인 능력인 디지털 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해 영업사원이 스마트 워커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비대면 상담원칙과 영업사원들이 비대면 영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전편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비대면 영업의 장단점과 고객과 영업사원의 시각, 그리고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였다.
이 책에서 필자는 비대면 영업을 위한 기본적인 원칙과 비대면 영업의 구체적인 능력인 디지털 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해 영업사원이 스마트 워커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비대면 상담원칙과 영업사원들이 비대면 영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전편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비대면 영업의 장단점과 고객과 영업사원의 시각, 그리고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였다.

10여년간 글로벌 교육 기업인 데일 카네기에서 영업,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였다. 그 후 20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등 교육 기업과 기업체를 대상을 비즈니스스킬 강의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지능연구소_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비대면 영업 상담 스킬, 비대면 회의 스킬, 디지털 지능과 관련된 강의와 코칭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시대와 고령화 시대가 요구하는 평생직업갖기, 평생현역으로 살기, 평생소득원만들기가 가능한 전자책 집필과 전자책 출판에 집중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