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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의 아바타는 고객이다
2. 계약 후 가치 경험의 지속이 고객관리의 핵심이다.
유페이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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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진경 PhD., 영업마케팅강사-코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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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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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머리말
1. 고객과 소비자가 머물도록 하는 12가지 원칙
2. 계약 후 가치 경험의 지속이 고객관리의 핵심이다.
3. 고객을 아바타로 만들기 위해 알아야 하는 것들
4. 아바타 고객과 소통하는 10가지 방법
5. 불량고객은 거절하고, 충성고객은 환영하라.
6. 고객이탈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
7. 고객의 구매과정에서 추천을 받아라.
8. 아바타 고객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라
9. 고객의 소셜 가치를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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