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설득
3.고객을 설득하려면 고객의 언어를 사용하라.
유페이퍼
|
노진경PhD. 영업마케팅강사,코치
|
2019-11-06
53
읽음
0
0
0
6 / 18 목차보기
이전
6 / 18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머리말
1.고객과 대화가 어려운 단 하나의 이유
2.고객의 행동을 끌어내는 화법 - 설득을 마무리하는 방법
3.고객을 설득하려면 고객의 언어를 사용하라.
4.고객의 기억에 확고한 자리를 잡아라.
5.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6.고객이 상담에 집중하게 하는 화법
7.소통으로 세일즈마켓 리더십을 완성하라
8.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욕구를 자극하는 고객 인사이트를 강화하는3S
9.고객의 유형에 맞는 설득전략을 펼쳐라.
10.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마켓 리더십
11.내부소통수준이 고객 설득력으로 이어진다.
12.고객은 가치에 흔들린다
13.컴펠링메시지로 고객의 마음을 얻어라
14.고객을 설득하는 14가지 방법
저자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