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46
0
0
3
1
0
2년전
0
직장인의 소통전략
PDF
구매시 다운가능
134p
1.7 MB
직장생활
노 충담
디즈비즈북스
모두
소통은 관계의 시작이자 끝이다. 직장인들의 소통능력은 직장 생활의 폭과 깊이를 결정한다. 상사, 동료 그리고 후배직원직원과 고객들과 소통을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 개인의 가치가 결정되기도 한다. 직장 생활에는 다양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 때에도 소통 능력과 수준이 매우 중요하다. 소통은 말을 하는 것 즉 자신의 생각, 의견을 표현하는 것과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거나 얻기 위해 상대방의 말을 듣고 상대의 기분, 생각, 요구내용 등을 파악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듣기 것이 모두 포함된다. 침묵은 중요한 소통 기술이지만 침묵이 금은 아니다. 침묵이 금일 때는 소통 능력이 부족할 때이다. 이 책은 직장인들이 조직 생활을 하는데 한번쯤은 겪어 보았거나, 앞으로 겪을 상황에서 소통으로 자신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
미리보기
9,800
원 구매
목차
44
소개
저자
댓글
0
표지
목차
서문
1장. 소통능력 알아보기
2장. 상사와의 소통전략
3장. 동료와 소통전략
4장. 후배와의 소통전략
5장. 이럴때는 이렇게 소통하라
1) 연봉협상 소통전략
2) 경비지출에 대한 의문을 제기할 때
3) 새로운 업무조정이 필요한 경우
5) 승진요구_새로운 자리 공석
6) 임금인상_근무평가
7) 근무형태를 바꾸기를 원할 때
8) 동료의 행동에 대해 보고할 때
9) 직속상사를 건너 뛰어야 할 때
10) 업무 마감시간의 연장
11) 상사의 소극적인 태도를 설득하는 방법
12) 다른 부서, 지역으로의 보직변경을 요구할 때
13) 새로운 업무를 거부할 때
14) 예산 증액을 요구하는 경우
15) 가불요청
16) 상사의 잘못된 행동을 상사의 상사와 이야기할 때
17) 다른 직장 문제로 상사와 이야기 할 때
18) 가격에 대한 고객의 불만 최소화 방법
19) 고객에게 자신이 잘못을 사과할 때
20)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된 경우
21) 일을 다시 시켜야 할 때
22) 고객에게 나쁜 소식을 전해야 하는 경우
23) 부당하게 대출이 거절당했을 때
24) 급여는 동결하고 업무량을 늘여야 할 때
25) 급여인상 요구를 거절할 때
26) 회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때
27) 직장 동료가 험담을 할 때
28) 풀 타임을 파트 타임으로
29) 업무상 잘못을 지적할 때
30) 승진 요청을 어쩔 수 없이 거절해야 할 때
31) 감봉을 통보할 때
32) 직원을 해고 해야 할 때
33) 다른 직원 때문에 화가난 고객을 달랠 때
34) 거래처에 불만을 이야기 할 때
35) 납기를 단축해 달라고 협상할 때
36) 고객과 가격에 대해 다시 협상을 할 때
37) 납기가 늦어진 이유를 설명할 때
소통은 관계의 시작이자 끝이다. 직장인들의 소통능력은 직장 생활의 폭과 깊이를 결정한다. 상사, 동료 그리고 후배직원직원과 고객들과 소통을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 개인의 가치가 결정되기도 한다. 직장 생활에는 다양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 때에도 소통 능력과 수준이 매우 중요하다.
소통은 말을 하는 것 즉 자신의 생각, 의견을 표현하는 것과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거나 얻기 위해 상대방의 말을 듣고 상대의 기분, 생각, 요구내용 등을 파악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듣기 것이 모두 포함된다. 침묵은 중요한 소통 기술이지만 침묵이 금은 아니다. 침묵이 금일 때는 소통 능력이 부족할 때이다.
이 책은 직장인들이 조직 생활을 하는데 한번쯤은 겪어 보았거나, 앞으로 겪을 상황에서 소통으로 자신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방법과 기술들을 정리한 실용서이다.
메타버스 교육센터를 경영하면서 메타버스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 전자책 전문출판으로 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게더타운 사용법, ZEP사용법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되기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zep 사용법, 게더타운 사용법, 메타버스크리에이터, 로컬비즈니스모델구축 워크북, 로컬비즈니스와 메타버스, 전자책 만들기, 소상공인 비즈니스 디지털확장 등의 메타버스 관련 저술과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한국생산성본부 등에서 영업마케팅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강의영역인 비즈니스 스킬로 스마트영업, 메타버스 마케팅, 비즈니스모델구축하기,사업계획서 작성, 비대면 회의스킬,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영업상담, 영업협상, B2B영업 등을 강의활동을 하고 있으며, 생애설계, 스마트워크와 메타버스관련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