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직장인의 소통전략
표지
디즈비즈북스
|
노 충담
|
2022-06-14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43
읽음
0
0
0
1 / 44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장. 소통능력 알아보기
2장. 상사와의 소통전략
3장. 동료와 소통전략
4장. 후배와의 소통전략
5장. 이럴때는 이렇게 소통하라
1) 연봉협상 소통전략
2) 경비지출에 대한 의문을 제기할 때
3) 새로운 업무조정이 필요한 경우
5) 승진요구_새로운 자리 공석
6) 임금인상_근무평가
7) 근무형태를 바꾸기를 원할 때
8) 동료의 행동에 대해 보고할 때
9) 직속상사를 건너 뛰어야 할 때
10) 업무 마감시간의 연장
11) 상사의 소극적인 태도를 설득하는 방법
12) 다른 부서, 지역으로의 보직변경을 요구할 때
13) 새로운 업무를 거부할 때
14) 예산 증액을 요구하는 경우
15) 가불요청
16) 상사의 잘못된 행동을 상사의 상사와 이야기할 때
17) 다른 직장 문제로 상사와 이야기 할 때
18) 가격에 대한 고객의 불만 최소화 방법
19) 고객에게 자신이 잘못을 사과할 때
20)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된 경우
21) 일을 다시 시켜야 할 때
22) 고객에게 나쁜 소식을 전해야 하는 경우
23) 부당하게 대출이 거절당했을 때
24) 급여는 동결하고 업무량을 늘여야 할 때
25) 급여인상 요구를 거절할 때
26) 회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때
27) 직장 동료가 험담을 할 때
28) 풀 타임을 파트 타임으로
29) 업무상 잘못을 지적할 때
30) 승진 요청을 어쩔 수 없이 거절해야 할 때
31) 감봉을 통보할 때
32) 직원을 해고 해야 할 때
33) 다른 직원 때문에 화가난 고객을 달랠 때
34) 거래처에 불만을 이야기 할 때
35) 납기를 단축해 달라고 협상할 때
36) 고객과 가격에 대해 다시 협상을 할 때
37) 납기가 늦어진 이유를 설명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