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초보영업사원이 고객과 상담약속을 잡는 요령
표지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3-02-14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47
읽음
0
0
0
1 / 11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 상담약속을 위한 소통의 원칙
2. 상담약속을 잡기 위한 준비
3. 상담약속을 위한 고객과 전화하기
4. 강력한 한방 날리기
5. 삭제당하지 않는 이메일쓰기
6. 고객의 거절과 반론을 약속으로 전환하기
7. 약속이행을 확실하게 하는 마무리
8. 상황에 대응하는 영업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