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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영업사원이 고객과 상담약속을 잡는 요령
부제: 전화로 상담, 방문약속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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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시 다운가능
67p
1.5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디즈비즈북스
모두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시작되고 마무리 된다. 고객은 기업의 마케팅 메시지와 영업조직의 메시지가 매력적일 때 마음을 열고 소통을 시작한다. 초보영업사원이 가장 어려운 것은 고객과 만나거나 상담을 위한 약속을 잡는 것이다. 이 기술은 경험학습에 의해 개발이 가능하지만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 이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경험과 지혜가 묻어 있는 지식을 습득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초보영업사원이 영업현장에서 활용하면 유용한 상담약속을 잡는 요령을 정리한 실무서이다. 또한 단순한 이론서가 아니라 저자의 현장 경험을 바탕이 기반이 되었기 때문에 실무에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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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문
1. 상담약속을 위한 소통의 원칙
2. 상담약속을 잡기 위한 준비
3. 상담약속을 위한 고객과 전화하기
4. 강력한 한방 날리기
5. 삭제당하지 않는 이메일쓰기
6. 고객의 거절과 반론을 약속으로 전환하기
7. 약속이행을 확실하게 하는 마무리
8. 상황에 대응하는 영업커뮤니케이션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시작되고 마무리 된다. 고객은 기업의 마케팅 메시지와 영업조직의 메시지가 매력적일 때 마음을 열고 소통을 시작한다. 초보영업사원이 가장 어려운 것은 고객과 만나거나 상담을 위한 약속을 잡는 것이다. 이 기술은 경험학습에 의해 개발이 가능하지만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 이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경험과 지혜가 묻어 있는 지식을 습득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초보영업사원이 영업현장에서 활용하면 유용한 상담약속을 잡는 요령을 정리한 실무서이다. 또한 단순한 이론서가 아니라 저자의 현장 경험을 바탕이 기반이 되었기 때문에 실무에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게더타운 사용법, ZEP사용법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되기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자책 작가되기, 디지털격차해소, e카탈로그와 디지털제안서 작성 등 디지털리터러시 개발과 전자책 만들기 등의 저술과 강의를 하고 있다.
20여년간의 B2B, B2C영업 경험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스킬로 스마트영업, 메타버스 마케팅, 비즈니스모델구축하기, 회의스킬, 메타커머스,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영업상담, 영업협상 등을 강의활동을 하고 있으며, 생애설계, 스마트워크와 메타버스관련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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