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실패에서 배우는 B2B 영업스킬
서문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2-05-18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28
읽음
0
0
0
3 / 18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 고객은 혼자 결정하지 않는다
2. 늘 준비하라
3. 유연해 져라
4. 있을 때 잘 해라
5.고객은 늘 변한다
6. 작은 정성이 큰 기회를 만든다
7. 만남의 시작을 잘 하라
8. 고객은 자신을 위해 구매한다
9. 작은 실수에 주의하라
10. 가격이 전부는 아니다
11. 임기응변을 잘 하라
12. 영업의 로드맵을 가져라
Tip1 - 영업실무자들의 고민 23가지와 해결방법
Tip2 - 세일즈리더십을 확장하기 위한 아이디어
Tip3 - 100전 100승 제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