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영업,마케팅을 위한 비대면 회의, 상담스킬
서문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1-04-08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32
읽음
0
0
0
3 / 20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영업마케팅을 위한 비대면 회의, 상담의 이해
2. 영업마케팅을 위한 비대면 회의, 상담의 문제와 해결책
2.1. 친밀감 형성
2.2. 신뢰구축
2.3. 상대의 반응 살피기
2.4. 설득_메시지 전달하기
2.5. 비대면 상담 기회 확보하기
3. 영업마케팅을 위한 비대면 회의, 상담 진행
3.1. 비대면 상담1 - 비대면 도구 활용
3.2. 비대면 상담2 - 준비
3.3. 비대면 상담3 - 시작
3.4. 비대면 상담4 - 실행
3.5. 비대면 상담5 - 마무리
4. 영업마케팅을 위한 비대면 회의, 상담 콘텐츠 만들기
4.1. 클라우드 사이트 - 미리캔버스, 캔바
4.2. 미리캔버스 사용법
5. 영업마케팅을 위한 스마트워크 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