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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마케팅을 위한 비대면 회의, 상담스킬

디지털 기술은 영업 마케팅 뿐 아니라 모든 비즈니스 소통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이런 변화 중 가장 크고 강력한 것은 비대면, 언택트 소통이 기존의 소통을 넘어 새로운 일상과 업무 패턴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디지털 기술과 디지털 도구가 가져온 비대면, 언택트 소통은 시간, 공간, 거리, 언어, 지역,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고, 기존이 대면 소통에서 발생하던 비용을 거의 제로(0)로 만들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변화는 일시적 유행이 아니라 새로운 소통의 패턴으로 자리잡을 것이고 더 많이 선호될 것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영업_마케팅 실무자뿐 아니라 모든 비즈니스 종사자들이 비대면, 언택트 소통을 할 때 기억하고 실행하면 좋은 비대면 회의, 상담 스킬을 실무 중심으로 정리하였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 소..
디지털 기술은 영업 마케팅 뿐 아니라 모든 비즈니스 소통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이런 변화 중 가장 크고 강력한 것은 비대면, 언택트 소통이 기존의 소통을 넘어 새로운 일상과 업무 패턴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디지털 기술과 디지털 도구가 가져온 비대면, 언택트 소통은 시간, 공간, 거리, 언어, 지역,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고, 기존이 대면 소통에서 발생하던 비용을 거의 제로(0)로 만들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변화는 일시적 유행이 아니라 새로운 소통의 패턴으로 자리잡을 것이고 더 많이 선호될 것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영업_마케팅 실무자뿐 아니라 모든 비즈니스 종사자들이 비대면, 언택트 소통을 할 때 기억하고 실행하면 좋은 비대면 회의, 상담 스킬을 실무 중심으로 정리하였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 소통(회의, 상담)을 할 때 공유하는 콘텐츠를 디지털화 하는 방법(캔바. 미리캔버스 사용법)에 대한 내용은 이 책을 읽는 실무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실행력 강화, 디지털지능개발, 전자책 쓰기 등을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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