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이익을 남기며 파는 B2C흥정전략
서문
디즈비즈북스
|
노 충담
|
2021-03-15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33
읽음
0
0
0
3 / 19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 판매와 흥정_ 이것이 다르다.
2. 흥정(협상)을 바로 알아라.
3. 마진의 수준을 결정하라.
4. 마진 확보를 위한 흥정 전략을 짜라.
5. 흥정을 유리하게 이끌어라.
6. 흥정을 유리하게 이끌기 위해 먼저 탐색하라.
7.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고 대응하라.
8. 고객의 설득심리를 파악하고 활용하라.
9. 고객의 성격유향과 효과적인 대응
10. 상대의 스타일에 따라 대응하라.
11. 가격흥정은 이렇게 하라.
12. 고객이 비윤리적으로 나올 때
13. 흥정이 잘 안되면 이렇게 하라.
14. 까다로운 상대 대응하기
15. 망설이는 고객은 이렇게 대응하라.
16. 흥정 마무리와 사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