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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익을 남기며 파는 B2C흥정전략

모든 거래의 최종적인 단계는 흥정이다. 흥정은 다른 말로 협상이다. B2C거래에서 흥정은 판매자의 마진을 결정한다. 생활용품기업이나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은 늘 소비자들과 흥정을 한다. 짧게는 몇 분에서 길게는 몇일 또는 몇시간 흥정이 이어진다. 이 책에서는 상인과 B2C제품 판매원, 자영업자들에게 흥정을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두었다. 저자는 B2C판매 기업과 판매원을 대상을 다년간 강의와 코칭을 하면서 겪은 내용을 중심으로 흥정의 핵심 내용을 정리하였다
모든 거래의 최종적인 단계는 흥정이다. 흥정은 다른 말로 협상이다. B2C거래에서 흥정은 판매자의 마진을 결정한다. 생활용품기업이나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은 늘 소비자들과 흥정을 한다. 짧게는 몇 분에서 길게는 몇일 또는 몇시간 흥정이 이어진다. 이 책에서는 상인과 B2C제품 판매원, 자영업자들에게 흥정을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두었다. 저자는 B2C판매 기업과 판매원을 대상을 다년간 강의와 코칭을 하면서 겪은 내용을 중심으로 흥정의 핵심 내용을 정리하였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실행력 강화, 디지털지능개발, 전자책 쓰기 등을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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