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장코칭에서 발견한 소공인 영업마케팅 성공요인 12가지
목차
디즈비즈북스
|
인덕수
|
2021-01-25
43
읽음
0
0
0
2 / 15 목차보기
이전
2 / 15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성공요인 1 : 고객의 요구를 알고 있다.
성공요인 2 : 실행 전에 계획한다.
성공요인 3 : 자원과 시장 요구의 균형을 맞춘다.
성공요인 4 : 전사적인 신제품 개발 활동을 한다.
성공요인 5 : 다른 단계보다 제품 정의에 상당한 비중을 둔다.
성공요인 6 : 설계 중에 Spec.은 변경하지 않는다.
성공요인 7 : 제품과 공정 Process를 병행해서 설계한다.
성공요인 8 : Process의 이상 유무를 확인/점검할 수 있는 Check Point가 있다.
성공요인 9 : 적합하고 의미 있는 품질 측정을 한다.
성공요인 10 : 시간과 비용에 초점을 맞춘다.
성공요인 11 : 고객의 말을 인용하여 Communication을 강조한다.
성공요인 12 : 신뢰성 있는 강력한 프로젝트 리더는 모든 방향으로 Communication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