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좌충우돌 김대리의 초보영업탈출기
제1장 - 일의 가치를 알아라
디즈비즈북스
|
노 충담 경영학박사
|
2020-08-15
36
읽음
0
0
0
4 / 14 목차보기
이전
4 / 14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제1장 - 일의 가치를 알아라
제2장 고객이 찾고 기다리는 영업사원이 되라
제3장 달인 비법 1-고객의 구매 과정에 개입하라
제4장 달인 비법 2-구매 관계자의 역할을 파악하라
제5장 - 달인 비법 3-고객의 니즈를 찾아라
제6장 달인 비법 4-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무기
제7장 달인 비법 5-고객을 설득하라
제8장 달인 비법 6-반대극복과 종결
에필로그(epilogue)
부록
저자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