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매장마케팅시리즈1-고객
목차
유페이퍼
|
노진경_PhD,영업마케팅전문강사,코치
|
2020-03-09
46
읽음
0
0
0
2 / 18 목차보기
이전
2 / 18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장 - 고객과 소비자가 매장에 머물기 위해 원하는 12가지 비밀
2장 - 고객은 판매사원의 도움을 바라고 있다.
3장 - 고객의 재 구매를 촉구하는 방법
4장 - 고객이 찾는 매장은 판매방식이 다르다.
5장 - 관계를 판매로 연결하는 방법
6장 - 기존고객은 최고의 판매사원이다.
7장 – 충성고객 만들기.
8장 - 다양한 가치제공으로 판매를 늘리는 방법
9장 - 매장의 차별화는 서비스로 완성된다.
10장 - 유행가 속에 숨겨진 고객만족 방법을 실천하라.
11장 - 잘나가는 매장의 7가지 특징과 질문들
12장 - 점원(판매사원)의 매출 향상을 위한 3S
13장 - 제품과 서비스는 더 많이 팔 수 있다.
14장 - 판매증가의 기회는 매장안에 있다.
저자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