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0 0 1 0 0 2년전 0

B2B 영업! 창의적으로 하기

B2B영업성공전략

B2B 영업 현장에서는 예상하지 않은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 환경적인 요인 뿐 아니라 고객기업의 내외부 요인, 구매센터의 분위기와 전략 등이 영업실무자들로 하여금 창의적인 대응 전략과 전술을 요구한다. 창의성은 누구나 개발하고 강화할 수 있다. 영업실무자들의 임기응변 기술은 창의성에 기반해야 한다. 순간적인 면피를 위한 임기응변은 결국 고객을 떠나가게 할 수 있다. 창의성은 경험에 의해서도 개발되지만, 새로운 지식과 방법의 습득으로도 가능하다. 이 책에 수록된 22가지의 창의적인 영업방법은 실제 영업현장의 문제를 트리즈와 다양한 문제해결기법을 적용해 발견한 방법들이다. 창의성이 요구되는 상황의 대부분은 B2B영업실무자들이 겪고 있는 현장의 문제와 유사할 것이다. 따라서 이 책에서 제안하는 창의적인 영업기..
B2B 영업 현장에서는 예상하지 않은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 환경적인 요인 뿐 아니라 고객기업의 내외부 요인, 구매센터의 분위기와 전략 등이 영업실무자들로 하여금 창의적인 대응 전략과 전술을 요구한다. 창의성은 누구나 개발하고 강화할 수 있다. 영업실무자들의 임기응변 기술은 창의성에 기반해야 한다. 순간적인 면피를 위한 임기응변은 결국 고객을 떠나가게 할 수 있다.
창의성은 경험에 의해서도 개발되지만, 새로운 지식과 방법의 습득으로도 가능하다. 이 책에 수록된 22가지의 창의적인 영업방법은 실제 영업현장의 문제를 트리즈와 다양한 문제해결기법을 적용해 발견한 방법들이다. 창의성이 요구되는 상황의 대부분은 B2B영업실무자들이 겪고 있는 현장의 문제와 유사할 것이다. 따라서 이 책에서 제안하는 창의적인 영업기법을 잘 소화하고 자신이 영업에 적용한다면 멋진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메타버스 교육센터를 경영하면서 메타버스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 전자책 전문출판으로 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게더타운 사용법, ZEP사용법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되기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zep 사용법, 게더타운 사용법, 메타버스크리에이터, 로컬비즈니스모델구축 워크북, 로컬비즈니스와 메타버스, 전자책 만들기, 소상공인 비즈니스 디지털확장 등의 메타버스 관련 저술과 강의를 하고 있다.
비즈니스 스킬로 스마트영업, 메타버스 마케팅, 비즈니스모델구축하기,사업계획서 작성, 비대면 회의스킬,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영업상담, 영업협상 등을 강의활동을 하고 있으며, 생애설계, 스마트워크와 메타버스관련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