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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기 쉬운 B2B 영업 _ 워크북

기업, 조직을 대상으로 수행하는 B2B 영업은 조직의 매출을 결정짓는 중요한 업무다. 하지만 많은 B2B 영업조직은 영업사원이 알아야 하는 영업에 대한 지식과 스킬을 현장이 경험을 통해 습득하도록 한다. 경험을 통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익히는 것이 좋은 방법이긴 하나 그 기간이 길수록 경험학습의 효율성은 떨어진다. 책을 통해 지식을 얻고,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것은 이러한 경험학습의 비효율성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 책은 저자의 수십년간 영업현장의 경험과 코칭 및 강의를 통해 얻는 B2B영업의 모든 핵심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지식을 습득하는 것의 목적은 지식을 통해 새로운 업무 패턴을 발견하거나, 더 나은 성과를 올리는 것이다. B2B영업사원들이 이 책에서 제안하는 방법들을 하나씩 적..
기업, 조직을 대상으로 수행하는 B2B 영업은 조직의 매출을 결정짓는 중요한 업무다. 하지만 많은 B2B 영업조직은 영업사원이 알아야 하는 영업에 대한 지식과 스킬을 현장이 경험을 통해 습득하도록 한다. 경험을 통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익히는 것이 좋은 방법이긴 하나 그 기간이 길수록 경험학습의 효율성은 떨어진다. 책을 통해 지식을 얻고,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것은 이러한 경험학습의 비효율성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 책은 저자의 수십년간 영업현장의 경험과 코칭 및 강의를 통해 얻는 B2B영업의 모든 핵심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지식을 습득하는 것의 목적은 지식을 통해 새로운 업무 패턴을 발견하거나, 더 나은 성과를 올리는 것이다. B2B영업사원들이 이 책에서 제안하는 방법들을 하나씩 적용하면서 자신만의 기술/능력으로 업그레이드 한다면 개인적으로나 기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실행력 강화, 디지털지능개발, 전자책 쓰기 등을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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