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 0 0 15 35 0 4년전 0

영업_마케팅은 결국 설득이다

영업과 마케팅은 기업의 생존가능성과 지속가능성을 확보-유지하는데 핵심이다. 기업은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시장과 고객에게 알리고, 경쟁력 있는 방법으로 전달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한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30여년간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영업-마케팅 대상인 고객을 설득하는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이다. 디지털 시대에도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이 책에서 얻을 수 있다.
영업과 마케팅은 기업의 생존가능성과 지속가능성을 확보-유지하는데 핵심이다. 기업은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시장과 고객에게 알리고, 경쟁력 있는 방법으로 전달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한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30여년간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영업-마케팅 대상인 고객을 설득하는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이다. 디지털 시대에도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이 책에서 얻을 수 있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 디즈비즈북스_디지털지능연구소를 경영하면서 디지털 지능 개발, 전자책쓰기, 디지털도구 활용에 관한 집필과 강의를 하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지능을 활용한 기업의 지식축적-공유-창조 시스템을 강의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