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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영업 소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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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2-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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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들어가며
1장. 영업패러다임 혁신과 영업 커뮤니케이션 이해
1절. 영업환경의 변화와 영업의 가치
2절. 영업실무자의 패러다임과 역할 혁신
3절. 영업커뮤니케이션 사이클과 장애물 이해 및 제거
4절. 고객유형과 영업커뮤니케이션
2장. 영업커뮤니케이션 실제 1_준비
1절.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목적과 달성기법
2절. 영업준비_소루션(상품지식과 가치)과 기회발굴
3절. 영업상담준비_아젠더, 초기접근
3장. 영업 커뮤니케이션 실제2_상담프로세스
1절. 오픈 마인드와 신뢰구축
2절. 고객의 니즈 개발과 설득
3절. 영업 마무리와 거절/반대극복
4절. 상황 별 영업 커뮤니케이션
4장. 영업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핵심스킬
1절. 단체영업 커뮤니케이션(프리젠테이션 스킬)
2절. 제안서 및 카다로그 중심의 영업 커뮤니케이션
3절. 전문가 미팅 및 시연, 데먼스트레이션 스킬
5장. 상황 별 소통전략
1절. 고객의 흥정전술에 대응하기
2절. 가격협상
3절. 까다로운 고객과 소통하기
4절. 예기치 않는 상황에서 소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