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B2B영업 목표달성방법
머리말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2-05-30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40
읽음
0
0
0
3 / 28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머리말
1장. 영업목표
A. 영업목표의 종류
B. 영업목표 수립방법
2장. 영업전략
A. 영업전략과 전략수립기초
B. 26개의 개별전략
3장. 영업의 기회(고객)발굴과 시장개책
A. 기회발굴과 시장개척의 의미
B. 기회발굴과 시장개척 방법
가. 가치중심
나. 정보중심
다. 추천을 통한 기회발굴
라. 진단툴을 이용한 기회발굴
마. 세일즈프로모션을 통한 기회발굴
바. 사장고객 회생
사. 차별화를 통한 기회발굴
아. 기존고객의 기회발굴
4장. 기회평가
5장. 접근방법
6장. 영업전술 : 영업도구와 프로세스(영업단계)
A. 영업도구의 종류와 목적
B. 영업도구 활용
C. 영업도구를 통한 영업단계 개발
D. 영업단계관리를 통한 영업활동계획
E. 문제해결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