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B2B 영업스킬
표지
디즈비즈북스
|
노진경
|
2022-05-18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38
읽음
0
0
0
1 / 27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표지
목차
서문
1. 협상의 기울기를 유리하게 바꿔라
2. 고객을 설득하는 포인트는 다양하다
3. 고객을 위한 선견지명을 키워라
4. 모든 것은 신뢰로 시작한다
5. 경험은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6. 구매부가 전부는 아니다
7. 고객이 떠나가지 못하도록 하라
8. 고객의 일상이 되어라
9. 늘 한결 같아야 한다
10. 어부지리를 이용하라
11. 고객이 모르는 문제를 해결해 주라
12. 모든 직원이 고객이다
13. 사용가치를 올려라
14. 마음부터 얻어야 한다
15. 마음을 여는 수다를 떨어라
16. 고객을 보호해 주라
17. 고객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언제든 가능하다
18. 작은 것이 큰 기회가 된다
19. 고객의 지갑을 열어라
20. 구매과정의 문제해결을 지원하라
21. 설득의 기회는 많다
Tip1 - 설득의 기술
Tip2 - 설득의 심리
Tip3 - 10가지 스마트영업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