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 0 0 1 1 0 2년전 0

메타버스 마케팅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영업마케팅하기

이 책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과 이프랜드를 기업의 영업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을 정리한 실무지침서이다. 메타버스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업무가 메타버스 세상속에서 실행되는 것이다. 메티버스마케팅은 기존의 현실 마케팅이 가진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365일 24시간 오픈되어 있어 누구나 언제는 접근이 가능한 매장, 매장구축과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의 최소화 또는 제로(0), 고객과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갖는 심리적인 불편함 등을 해결해 준다. 메타버스 플랫폼을 기업의 영업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실무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구성을 하였기 때문에 이 책의 내용을 잘 숙지하고 따라한다면 메타버스 마케팅을 실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약-본문일부 기업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이 메타버스 ..
이 책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과 이프랜드를 기업의 영업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을 정리한 실무지침서이다. 메타버스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업무가 메타버스 세상속에서 실행되는 것이다. 메티버스마케팅은 기존의 현실 마케팅이 가진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365일 24시간 오픈되어 있어 누구나 언제는 접근이 가능한 매장, 매장구축과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의 최소화 또는 제로(0), 고객과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갖는 심리적인 불편함 등을 해결해 준다.
메타버스 플랫폼을 기업의 영업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실무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구성을 하였기 때문에 이 책의 내용을 잘 숙지하고 따라한다면 메타버스 마케팅을 실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약-본문일부
기업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이 메타버스 속에서 가능하지만 이 책은 전편 시리즈에 이어 영업마케팅 업무를 메타버스 공간속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정리하였다. 메타버스 마케팅은 365일, 24시간, 공간, 거리, 지역 등의 현실세계의 경계를 극복하고 고객, 소비자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 고객과 소비자 역시 현실매장의 스트레스(직원의 판매행위) 없이 자신이 원할 때 원하는 동료와 함께 메타버스공간의 매장을 둘러볼 수 있다. 필요하다면 상담신청을 할 수도 있다. 또 하나 현실세계에서 매장을 운영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거의 제로(0)로 만들 수 있다.

메타버스 매장은 무인매장인데 무인매장이 아니다. 언제든 기업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10여년간 글로벌 교육 기업인 데잍 카네기에서 영업,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였다. 그 후 20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등 교육 기업과 기업체를 대상으로 대면, 비대면으로 비즈니스스킬 강의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지능연구소_디즈비즈북스를 운영하면서, 디지털도구 활용하기와 메타버스이해하기, 메타버스마케팅, 게더타운 활용하기 등 디지털역량 개발과 관련된 강의와 코칭을 수행하고 있다. 대학교에서 4차산업혁명과 PBI를 활용한 데이터분석을 강의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영업전략, 영업 커뮤니케이션, 회의스킬과 메타버스 올라타기, 메타버스 활용하기, 게더타운에서 회의하기 등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