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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 엘리엇의 테오프라스토스 서치의 인상

Impressions of Theophrastus Such by George Eliot

<영어로 읽는 조지 엘리엇 소설9> Theophrastus Such의 인상은 조지 엘리엇 의 1879년 판 소설이다.(Marian Evans). 엘리엇의 마지막 출판물이자 가장 실험적인 작품으로, 그의 작품을 통해 기이한 성격을 드러내는 상상의 소학자의 일련의 문학적 에세이 형식을 취했다. 18개의 때때로 풍자적인 인물 연구 시리즈에서 Theophrastus Such는 그가 사회에서 관찰한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전개된다. 일반적으로 Theophrastus Such는 1인칭 내레이터 역할을 하지만 여러 지점에서 Eliot의 전지적 관점에서 목소리가 손실되거나 혼동된다.
<영어로 읽는 조지 엘리엇 소설9>
Theophrastus Such의 인상은 조지 엘리엇 의 1879년 판 소설이다.(Marian Evans). 엘리엇의 마지막 출판물이자 가장 실험적인 작품으로, 그의 작품을 통해 기이한 성격을 드러내는 상상의 소학자의 일련의 문학적 에세이 형식을 취했다. 18개의 때때로 풍자적인 인물 연구 시리즈에서 Theophrastus Such는 그가 사회에서 관찰한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전개된다. 일반적으로 Theophrastus Such는 1인칭 내레이터 역할을 하지만 여러 지점에서 Eliot의 전지적 관점에서 목소리가 손실되거나 혼동된다.
조지 엘리엇( George Eliot, 1819년 1월 2일 ~ 1880년 1월 1일)은 영국의 소설가, 시인, 언론인, 번역자이자 빅토리아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작가 가운데 한 명이다. 본명은 메리 앤 에번스(Mary Anne Evans)이다.
그녀는 《아담 비드》 (1859), 《플로스 강변의 물방앗간》 (1860), 《사일러스 매너》 (1861), 《로몰라》 (1862–63), 《미들마치》 (1871–72)와 《다니엘 데론다》 (1876) 등 총 7권의 소설을 썼으며 그녀가 쓴 소설 대부분은 시골 잉글랜드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그 속에서 보여준 사실주의와 심리적 통찰로 유명하다.
당대 여성 작가들이 자신의 본명으로 책을 출판한 반면, 엘리엇은 여성 작가는 태평한 연애소설밖에 쓰지 못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고자 필명을 사용했다. 또한 엘리엇은 편집인과 비평가로 이미 잘 알려진 자신과 자신의 소설이 분리되어 평가받기를 원했다. 그녀가 필명을 썼던 다른 이유는 아마도 대중들이 자신의 사생활을 파해치는 것을 막아 그녀와 유부남 조지 헨리 루이스와의 관계가 초래할 스캔들을 피하고자 했다고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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