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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향상을 위한 영업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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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 충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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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성과는 영업 실무자들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해결 역량에 좌우된다. 대면영업이든 비대면영업이든 고객은 자신의 업무패턴과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실무자들의 패턴에 흔들리지 않는다. 이러한 고객의 구매 업무는 영업실무자들에게 유연하고 탄력있는 대응능력을 요구한다. 이 책은 영업실무자와 영업관리자들이 영업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어려움, 난관들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은 실무 지침서이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솔루션들을 기반으로 기업과 영업조직 및 개인이 상황에 직접 적용하거나 상황에 맞도록 응용해 적용한다면 영업성과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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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영업의 함정 극복하기
2장. 실수를 기회로 만들기
3장. 고객의 충성도를 올리는 19가지 방법
4장. 고객의 파트너 되기
5장. 영업문제 해결 도구
6장. 비대면 영업상담 스킬
부록 – 창업기업의 영업모델
창업기업의영업시스템 청사진
영업성과는 영업 실무자들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해결 역량에 좌우된다. 대면영업이든 비대면영업이든 고객은 자신의 업무패턴과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실무자들의 패턴에 흔들리지 않는다. 이러한 고객의 구매 업무는 영업실무자들에게 유연하고 탄력있는 대응능력을 요구한다.
이 책은 영업실무자와 영업관리자들이 영업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어려움, 난관들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은 실무 지침서이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솔루션들을 기반으로 기업과 영업조직 및 개인이 상황에 직접 적용하거나 상황에 맞도록 응용해 적용한다면 영업성과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실행력 강화, 디지털지능개발, 전자책 쓰기 등을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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