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94
0
0
3
4
0
3년전
0
성과향상을 위한 영업코칭
EPUB
구매시 다운가능
23.3 MB
마케팅.세일즈
노 충담
디즈비즈북스
모두
영업성과는 영업 실무자들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해결 역량에 좌우된다. 대면영업이든 비대면영업이든 고객은 자신의 업무패턴과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실무자들의 패턴에 흔들리지 않는다. 이러한 고객의 구매 업무는 영업실무자들에게 유연하고 탄력있는 대응능력을 요구한다. 이 책은 영업실무자와 영업관리자들이 영업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어려움, 난관들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은 실무 지침서이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솔루션들을 기반으로 기업과 영업조직 및 개인이 상황에 직접 적용하거나 상황에 맞도록 응용해 적용한다면 영업성과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미리보기
12,000
원 구매
목차
11
소개
저자
댓글
0
표지
목차
서문
1장. 영업의 함정 극복하기
2장. 실수를 기회로 만들기
3장. 고객의 충성도를 올리는 19가지 방법
4장. 고객의 파트너 되기
5장. 영업문제 해결 도구
6장. 비대면 영업상담 스킬
부록 – 창업기업의 영업모델
창업기업의영업시스템 청사진
영업성과는 영업 실무자들의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해결 역량에 좌우된다. 대면영업이든 비대면영업이든 고객은 자신의 업무패턴과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실무자들의 패턴에 흔들리지 않는다. 이러한 고객의 구매 업무는 영업실무자들에게 유연하고 탄력있는 대응능력을 요구한다.
이 책은 영업실무자와 영업관리자들이 영업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어려움, 난관들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은 실무 지침서이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솔루션들을 기반으로 기업과 영업조직 및 개인이 상황에 직접 적용하거나 상황에 맞도록 응용해 적용한다면 영업성과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실행력 강화, 디지털지능개발, 전자책 쓰기 등을 전달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