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0 0 1 2 0 3년전 0

A Journal of the Plague Year

역병이 발행한 해(年)의 일지

다니엘 데포가 1722년에 첫 출판된 이 책은 Defoe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과 엄청난 연구를 기반으로 한 이 책은 소설, 역사 및 보도 사이의 경계에 있다. 페스트로 알려진 전염병이 런던을 강타한 전염병에 대한 목격자의 기록을 기반으로 한 소설이다. 이 책에서 Defoe는 특정 이웃, 거리, 심지어 사건이 발생한 집까지 식별 하여 진실 의 효과를 얻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사상자 수치 표를 제공하여 이야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세심하고 비 감정적인 디테일로 포위 공격을 받고있는 도시의 일상 생활을 극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당시의 끔찍한 의료 예방 조치와 관행, 겁에 질린 시민의 대중적 패닉, 그리고 모든 것을 통해 도시에 머물기로 결정한 Defoe의 내레이터의 고독한..
다니엘 데포가 1722년에 첫 출판된 이 책은 Defoe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과 엄청난 연구를 기반으로 한 이 책은 소설, 역사 및 보도 사이의 경계에 있다. 페스트로 알려진 전염병이 런던을 강타한 전염병에 대한 목격자의 기록을 기반으로 한 소설이다. 이 책에서 Defoe는 특정 이웃, 거리, 심지어 사건이 발생한 집까지 식별 하여 진실 의 효과를 얻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사상자 수치 표를 제공하여 이야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세심하고 비 감정적인 디테일로 포위 공격을 받고있는 도시의 일상 생활을 극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당시의 끔찍한 의료 예방 조치와 관행, 겁에 질린 시민의 대중적 패닉, 그리고 모든 것을 통해 도시에 머물기로 결정한 Defoe의 내레이터의 고독한 고통은 흔들리지 않는 눈으로 사건의 과정을 기록하였다.
다니엘 데포(1660 ~ 1731)는 영국의 소설가이자 언론인이다. 런던에서 상인의 아들로 출생하여, 비국교도의 학교에서 교육을 받고 여러 가지 사업에 손을 댔으나 실패하였다. 이 때부터 정치 논문을 쓰며 언론 활동을 하다가 1719년 <로빈슨 크루소>를 발표하여 명성을 얻었다. 그 외 대표작으로 ≪싱글턴 선장(Captain Singleton)≫(1720), ≪몰 플랜더스≫(1722), ≪흑사병 연도의 일지(A Journal of the Plague Year)≫(1722), ≪자크 대령≫(1722), ≪행운의 여인 록새너≫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