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 0 0 13 50 0 3년전 0

로컬 비즈니스 사업가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워크북

비즈니스 모델은 기업의 업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과 전달방법, 이윤창출 방법을 나타내는 모형으로 기업이 지속적으로 이윤을 창출하기 위한 청사진이다. 비즈니스 모델에는 고객과 시장발굴부터 소비자 소통과 수익원 만들기, 가치개발과 제안 등의 요인들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로컬 비즈니스와 농촌 비즈니스는 독특한 콘텐츠를 갖고 있으며. 그 시장을 어떻게 규정하고 침투하는가에 따라 성패가 결정된다고 볼 수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로컬 비즈니스와 농촌 비즈니스 사업가와 실무자들이 비즈니스 모델 더 쉽게 말해 돈 버는 방법을 기획할 때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즈니스 모델은 기업의 업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과 전달방법, 이윤창출 방법을 나타내는 모형으로 기업이 지속적으로 이윤을 창출하기 위한 청사진이다. 비즈니스 모델에는 고객과 시장발굴부터 소비자 소통과 수익원 만들기, 가치개발과 제안 등의 요인들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로컬 비즈니스와 농촌 비즈니스는 독특한 콘텐츠를 갖고 있으며. 그 시장을 어떻게 규정하고 침투하는가에 따라 성패가 결정된다고 볼 수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로컬 비즈니스와 농촌 비즈니스 사업가와 실무자들이 비즈니스 모델 더 쉽게 말해 돈 버는 방법을 기획할 때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는 디지털지능연구소 연구원으로 디지털지능개발의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스마트워크와 스마트라이프를 위힌 디지털 기술과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과 전략을 강의하고 있으며, 밀양시의 농촌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에서 디지털 도구 활용법 등을 강의하였으며, 창업가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강의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