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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관심이 없다고 말할 때

고객과 소비자가 오래 머무는 기업과 제품은 기업의 영업마케팅 노력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기업은 많은 노력, 비용을 투자하지만 그 결과는 미미한 것이 사실이다. 이는 모든 기업이 가지고 있는 고민이자 해결해야 하는 문제다. 이 책은 기업의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이 현업에 적용하면 도움이 되는 고객관리 노하우를 정리해 놓은 지침서이다. 특히 판매현장에서 보이는 고객의 부정적인 반응에 대응하는 기법은 영업/판매 현장에서 일하는 실무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과 소비자가 오래 머무는 기업과 제품은 기업의 영업마케팅 노력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기업은 많은 노력, 비용을 투자하지만 그 결과는 미미한 것이 사실이다. 이는 모든 기업이 가지고 있는 고민이자 해결해야 하는 문제다. 이 책은 기업의 영업마케팅 실무자들이 현업에 적용하면 도움이 되는 고객관리 노하우를 정리해 놓은 지침서이다. 특히 판매현장에서 보이는 고객의 부정적인 반응에 대응하는 기법은 영업/판매 현장에서 일하는 실무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 디즈비즈북스_디지털지능연구소를 경영하면서 디지털 지능 개발, 전자책쓰기, 디지털도구 활용에 관한 집필과 강의를 하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지능을 활용한 기업의 지식축적-공유-창조 시스템을 강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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