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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원하는 판매시스템을 구축 하라.

기업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빨리, 비싸게 많이 팔기를 원하지만,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자신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편리한 방법과 유리한 조건으로 구매를 한다. 고객과 소비자의 이러한 심리를 자극하지 못하는 영업마케팅 전략과 전술들은 고비용만 초래한다. 이 책은 기존의 기업 중심의 영업-마케팅의 판매 페러다임을 고객 중심으로 바꾸는 노하우와 방법을 정리해 놓은 지침서이다.
기업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빨리, 비싸게 많이 팔기를 원하지만,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자신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편리한 방법과 유리한 조건으로 구매를 한다. 고객과 소비자의 이러한 심리를 자극하지 못하는 영업마케팅 전략과 전술들은 고비용만 초래한다. 이 책은 기존의 기업 중심의 영업-마케팅의 판매 페러다임을 고객 중심으로 바꾸는 노하우와 방법을 정리해 놓은 지침서이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 디즈비즈북스_디지털지능연구소를 경영하면서 디지털 지능 개발, 전자책쓰기, 디지털도구 활용에 관한 집필과 강의를 하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지능을 활용한 기업의 지식축적-공유-창조 시스템을 강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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