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83
0
0
7
11
0
4년전
0
영업 팀장님! 이럴 때는 어떻게 해요?
EPUB
구매시 다운가능
19.0 MB
마케팅.세일즈
세일즈 마스타
디즈비즈북스
모두
영업현장의 다이나믹한 상황은 디지털 시대에서 변함이 없다. 영업실무자들의 유연성과 창의력은 저절로 개발되지 않는다. 하지만 경험을 기반으로 한 학습은 너무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경력과 경험에 의한 노하우 공유는 이러한 경험학습비용을 절감하는데 가장 중요하다. 이 책은 영업실무자들의 생생한 영업 현장의 이야기와 문제를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해결책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 책은 영업 경험이 일천한 영업실무자들이 겪는 영업 현장의 문제와 어려움을 유능한 팀장이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결책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각 상황에 대한 영업팀장(세일즈마스타)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영업실무자의 창의력을 활용해 각자의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지침서로 활용하면 도움이 된다. 특히 모..
미리보기
7,500
원 구매
목차
10
소개
저자
댓글
0
표지
머리말
목차
1부 : 영업성공 사례에서 배우는 영업기술
2부 : 실수사례에서 배우는 영업스킬
3부 : 영업상황과 창의적이 대응-이럴 땐 이렇게..
4부 : 영업실무자들의 고민 23가지와 해결방법
5부 : 세일즈리더십(salesleadership) 확장을 위한 아이디어
부록-100전100승 제안서
저자소개
영업현장의 다이나믹한 상황은 디지털 시대에서 변함이 없다. 영업실무자들의 유연성과 창의력은 저절로 개발되지 않는다. 하지만 경험을 기반으로 한 학습은 너무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경력과 경험에 의한 노하우 공유는 이러한 경험학습비용을 절감하는데 가장 중요하다. 이 책은 영업실무자들의 생생한 영업 현장의 이야기와 문제를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해결책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 책은 영업 경험이 일천한 영업실무자들이 겪는 영업 현장의 문제와 어려움을 유능한 팀장이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결책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각 상황에 대한 영업팀장(세일즈마스타)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영업실무자의 창의력을 활용해 각자의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지침서로 활용하면 도움이 된다. 특히 모든 상황은 저자가 영업 강의와 코칭과정에서 만난 영업사원들의 실제 사례로 영업실무자들이 영업 현장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B2B영업과 B2C영업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등에서 영업마케팅 강의와 코칭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영업마케팅 관련 종이 책과 전자책을 100여권 출간하였다. 최근에는 디지털 지능철학자로 디지털지능개발과 디지털지능의 하나인 전자책쓰기와 전자책 출간을 위한 일을 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