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79
0
0
7
46
0
4년전
0
영업-마케팅 새로운 성공공식
EPUB
구매시 다운가능
2.4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경영학박사,세일즈마스터
유페이퍼
모두
고속, 조 저지연, 소통의 시대, 무경계의 시대, 정보 불균형이 사라지고 정보홍수의 시대의 고객과 소비자는 선택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대체재, 정보는 선택의 결과에 대한 만족 수준을 떨어뜨리지요. 영업/마케팅의 주요 역할 중 하나는 고객과 소비자들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주고, 구매의 정당성을 제안하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들이 구매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장애물을 파악해 적절한 지원과 솔루션을 제안해야 하지요. 매출과 판매에 집중하기 보다는 고객과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해 줌으로써 고객과 소비자가 기업과 브랜드에 계속 머물도록야 한다. 이를 위해서 영업/마케팅은 기업중심이 아니라 소비자와 고객중심의 패러다임을 가져야 합니다. 이 책은 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넘게 강의, 코칭, 컨설..
미리보기
3,500
원 구매
목차
34
소개
저자
댓글
0
표지
서문
목차
1장 - 고객의 구매정당화를 발견하는 방법
2장 - 4차산업혁명 시대 : 최고의 영업팀 만들기
3장 - 세일즈 리더십으로 승부하라
4장 - 고객의 재 구매를 촉구하는 방법
5장 - 유통을 재 디자인하라
6장 - 유능한 영업사원은 9가지가 다르다.
7장 - 영업 회의의 생산성을 올려라
8장 - 경쟁력 있는 판매 조직의 7가지 특징과 질문들
9장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제언
10장 - 매출향상을 위한 의사결정을 잘하는 방법
11장 - 이 메일이 먹는 시간을 줄여라.
12장 - 전략에 창의성을 더하라
13장 - 스마트 영업으로 영업의 성과를 올려라.
14장 - 성과를 내는 피드백을 하라
15장 - 고객과의 거래 품질을 올리는 방법
16장 - 매장 매출을 올리는 10가지 방법
17-장-미개발 시장과 고객 찾기
18장 - 고객만족 부서의 성과를 올리는 방법
19장 - 디지털 시대의 고객관계관리
20장 - 디지털 시대– 경쟁을 다시 생각하라.
21장 - 디지털시대 _ 데이터는 보이지 않는 자산이다.
22장 - 디지털시대 _ 가치 제안의 방법
23장 - 디지털 시대-고객의 네트웍속으로 들어가라.
24장 - 고객만족을 잘하는 직원은 이것을 잘한다.
25장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협업을 끌어내는 방법
26장 - 위기(COVID 19)가 주는 기회를 활용하라
27장 - 위기가 주는 기회 : 선택과 집중의 시기
28장 - 위기가 가져올 변화들
29장 - 인공지능이 소비자들 대신해구매를 한다면..
30장 - 디지털 지능을 개발해야 한다.
저자소개
고속, 조 저지연, 소통의 시대, 무경계의 시대, 정보 불균형이 사라지고 정보홍수의 시대의 고객과 소비자는 선택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대체재, 정보는 선택의 결과에 대한 만족 수준을 떨어뜨리지요. 영업/마케팅의 주요 역할 중 하나는 고객과 소비자들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주고, 구매의 정당성을 제안하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들이 구매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장애물을 파악해 적절한 지원과 솔루션을 제안해야 하지요. 매출과 판매에 집중하기 보다는 고객과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해 줌으로써 고객과 소비자가 기업과 브랜드에 계속 머물도록야 한다. 이를 위해서 영업/마케팅은 기업중심이 아니라 소비자와 고객중심의 패러다임을 가져야 합니다.
이 책은 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넘게 강의, 코칭, 컨설팅, 집필, 칼럼기고를 하고 있는 필자의 노하우를 정리한 것으로 조세일보 칼럼에 기고한 내용을 중심으로 보완하였습니다. 앞으로의 영업/마케팅은 고객과 소비자가 구매과정과 소비과정에서 겪는 고민과 문제를 얼마나 높은 수준으로 해결해 줄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지요. 이는 새로운 차별화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제품과 서비스 고유의 가치에 의사결정 가치와 사용(경험)가치가 추가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책에서 제안하는 30가지의 성공 법칙을 영업, 마케팅실무자들이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업무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SMI와 카네기연구소에서 20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그후 현재까지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시리즈’, ‘B2BC 영업전략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r과 60여권의 전자책을 집필하였습니다. 현재는 전자책 집필과정을 강의 및 코칭을 하고 있으며, 디지털시대에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앱, 소프트웨어 등)를 활용한 디지털 지능 개발과 스마트 업무, 스마트 라이프에 대해 강의, 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