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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판매 상담 시나리오

농촌벤처창업성공전략 시리즈

영업-판매상담은 제품과 서비스의 필요성과 가치 그리고 장점과 특성을 고객의 필요에 맞도록 알려 고객의 구매결정을 설득하는 활동입니다. 따라서 영업-판매 상담능력은 곧 매출의 성과를 결정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영업-판매를 잘 함으로써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특히 벤처창업을 시작한 경영자 혹은 기업인들은 자신들의 제품, 서비스의 판매가 잘 일어나야 창업을 성공 궤도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어렵게 시작한 창업기업의 정착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영업-판매 잘 일어나야 합니다. 이 책은 농식품 창업을 한 창업자와 창업기업들의 영업-판매 능력 향상을 위해 쓰여졌습니다. 기존의 이론 중심에서 벗어나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로..
영업-판매상담은 제품과 서비스의 필요성과 가치 그리고 장점과 특성을 고객의 필요에 맞도록 알려 고객의 구매결정을 설득하는 활동입니다. 따라서 영업-판매 상담능력은 곧 매출의 성과를 결정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영업-판매를 잘 함으로써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특히 벤처창업을 시작한 경영자 혹은 기업인들은 자신들의 제품, 서비스의 판매가 잘 일어나야 창업을 성공 궤도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어렵게 시작한 창업기업의 정착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영업-판매 잘 일어나야 합니다.
이 책은 농식품 창업을 한 창업자와 창업기업들의 영업-판매 능력 향상을 위해 쓰여졌습니다. 기존의 이론 중심에서 벗어나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로컬푸드 매장, 전화판매상담, 단체판매상황 그리고 방문판매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음으로 각 내용을 잘 읽고 매장과 기업의 영업-판매 상황에 맞게 적용하신다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5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스마트도구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강의와 코칭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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