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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가지 판매전략

매장마케팅시리즈2

모든 판매는 고객과 소비자 즉 손님이 원해서 일어난다. 한번 다녀간 매장에 손님이 다시 찾지 않는다면 그 매장은 돈을 벌기가 어렵다. 매장은 매장만의 매력을 갖추어야 한다.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매출이 오르지 않는 것에 대한 사실 진단을 제대로 하고 손님들이 환장하는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손님은 단순하다. 자신이 여는 지갑이 당황스럽지 않고 자랑스러울 때 다시 지갑을 연다. 손님을 만족시키고 다시 찾아 오도록 하는 방법은 다른 곳에 있지 않고 매장 안에 있다. 매장을 경영하는 CEO들은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 밝은 성격의 점원을 구하라. 점원이 손님을 어떻게 상대하는지 확인 후 채용하라. 말 잘하는 점원 보다는 대답을 잘하는 점원을 채용하라. 점원의 그리고 채용한 점원은 믿고 잘 대하..
모든 판매는 고객과 소비자 즉 손님이 원해서 일어난다. 한번 다녀간 매장에 손님이 다시 찾지 않는다면 그 매장은 돈을 벌기가 어렵다. 매장은 매장만의 매력을 갖추어야 한다.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매출이 오르지 않는 것에 대한 사실 진단을 제대로 하고 손님들이 환장하는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손님은 단순하다. 자신이 여는 지갑이 당황스럽지 않고 자랑스러울 때 다시 지갑을 연다. 손님을 만족시키고 다시 찾아 오도록 하는 방법은 다른 곳에 있지 않고 매장 안에 있다. 매장을 경영하는 CEO들은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
밝은 성격의 점원을 구하라. 점원이 손님을 어떻게 상대하는지 확인 후 채용하라. 말 잘하는 점원 보다는 대답을 잘하는 점원을 채용하라. 점원의 그리고 채용한 점원은 믿고 잘 대하라. 점원의 말이 귀 기울여라. 점원은 매장의 사장이 없을 때도 매출을 올려준다. 점원의 성과에 보상하라. -본문중에서
이 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매장의 판매량을 늘릴 수 있는 22가지 방법을 제안합니다. 각 전략의 행간을 잘 파악해 실천한다면 매출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노진경 경영학 박사,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영업방법을 강의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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