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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영업사원은 이렇게 영업을 한다

영업성공시리즈1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기능가치, 사용/생활가치, 상징/사회가치 그리고 자아실현/자아초월의 가치를 명확하게 제공할 때 반응을 보인다. 그리고 고객과 소비자는 이러한 가치 중 단 하나만 원하는 것 보다는, 여러 가치가 융합된 복합가치를 원한다. 영업과 판매는 이러한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영업과 판매를 잘 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활동을 하는 것 만으로 충분하지 않다. 좀더 시스템적이고 분석적이며 전략적인 활동이 요구된다. 영업과 판매는 단순하게 제품을 홍보하고 소개하는 활동이 아니다. 영업과 판매는 고객과 시장 발굴부터 접근, 상담, 계약, 그리고 고객관리 등의 활동에 고객의 불평불만 해결, 고객의 이탈방지 등이 수행되어야 하는 복합활동이다. --본문중에서-- 이 시리즈..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기능가치, 사용/생활가치, 상징/사회가치 그리고 자아실현/자아초월의 가치를 명확하게 제공할 때 반응을 보인다. 그리고 고객과 소비자는 이러한 가치 중 단 하나만 원하는 것 보다는, 여러 가치가 융합된 복합가치를 원한다. 영업과 판매는 이러한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영업과 판매를 잘 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활동을 하는 것 만으로 충분하지 않다. 좀더 시스템적이고 분석적이며 전략적인 활동이 요구된다. 영업과 판매는 단순하게 제품을 홍보하고 소개하는 활동이 아니다. 영업과 판매는 고객과 시장 발굴부터 접근, 상담, 계약, 그리고 고객관리 등의 활동에 고객의 불평불만 해결, 고객의 이탈방지 등이 수행되어야 하는 복합활동이다. --본문중에서--
이 시리즈는 영업조직과 영업사원들이 반드시 알고 실행해야 하는 영업의 방법을 정리하였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
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
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PowerBI를 활용한 성과관리,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영업력 강화,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
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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