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 0 0 1 22 0 5년전 0

회사를 살리는 참석자가 되라

회사를 살리는 회의혁신시리즈3

회사를 살리는 회의는 회의리더뿐 아니라 회의 참석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회의 참석자의 침묵은 회의리더를 외롭게 만들뿐 아니라 맹인으로 만든다. 참석자의 적극적인 개입과 몰입이 없는 회의는 성과를 기대할 수 없다. 그리고 회의는 참석자들에게도 자신의 모든 역량(발표능력, 업무수행력과 통찰력, 갈등해소, 소통과 토론능력, 인간관계,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성 등)을 공식적으로 보여주고 검증과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이 기회를 자신이 것으로 만들려면 회의에 대한 올바른 준비와 지식, 태도를 가져야 한다. 이 책에서는 성공적인 회의에 기여하는 회의 참석자들이 갖추어야 하는 지식, 태도, 기술을 정리하였다.
회사를 살리는 회의는 회의리더뿐 아니라 회의 참석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회의 참석자의 침묵은 회의리더를 외롭게 만들뿐 아니라 맹인으로 만든다. 참석자의 적극적인 개입과 몰입이 없는 회의는 성과를 기대할 수 없다. 그리고 회의는 참석자들에게도 자신의 모든 역량(발표능력, 업무수행력과 통찰력, 갈등해소, 소통과 토론능력, 인간관계,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성 등)을 공식적으로 보여주고 검증과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이 기회를 자신이 것으로 만들려면 회의에 대한 올바른 준비와 지식, 태도를 가져야 한다. 이 책에서는 성공적인 회의에 기여하는 회의 참석자들이 갖추어야 하는 지식, 태도, 기술을 정리하였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업무현장에서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회의스킬,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회의리더십,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유능한 리더의 회의운영방법’ 등을 12권의 비즈니스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