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성과향상의 중요한 역량인 영업프리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지식과 기술을 정리하였습니다. 특히 프리젠테이션 컨텐츠를 고객과 청중에 맞게 다양하고 설득력 있는 표현력을 사용하는 방법과 컨텐츠를 표현하는 다양한 기법을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프리젠테이션 실전에서 사용하면 효과가 좋은 프리젠테이션 시나리오와 질의응답 기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따라서 영업사원들은 이 책을 통하여 프리젠테이션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과 컴펠링메시지를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는 표현력에 대해 충분하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으로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