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537
0
0
1
52
0
5년전
0
전략으로 승부하라
PDF
구매시 다운가능
65p
0.7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 박사
유페이퍼
모두
영업목표는 차별화된 전략과 열정적인 실행으로 달성이 가능하다. 고객은 구매비용절감을 위해 다양하게 구매전략을 혁신하고 있다. 그런데 영업전략은 과거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잘 수립된 영업전략은 한정된 자원(시간, 가치, 거래조건, 고객 등)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활용해 목표달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 책에서는 영업사원들에게 필요한 영업전략과 실행방법에 대해 정리를 하였다. 책의 내용을 심화하고 통찱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한다면 영업목표달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미리보기
3,500
원 구매
목차
17
소개
저자
댓글
0
머리말
영업 활동에 영향을 주는 변화와 대응
고객과 시장확장의 방법-제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하라
다수의 고객의 설득하는 전략
영업 전략에 다양성을 추구하라
영업 전략은 실행이다
사회적 상상력으로 고객을 확장하라
영업 전략전술수립의 10가지 방법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3가지 방법
영업전략수립의 7가지 원칙
기존고객의 판매기회를 확장하라
떠나간 고객을 되돌아오게 하라
운전을 가르쳐 자동차를 팔아라
제안서는 판매를 위한 문서다
B2B영업사원의 고객발굴7가지 방법
의사결정자의 충성도를 확보하는 6가지 방법
부록 : CEO가 영업을 해야 하는 이유
영업목표는 차별화된 전략과 열정적인 실행으로 달성이 가능하다. 고객은 구매비용절감을 위해 다양하게 구매전략을 혁신하고 있다. 그런데 영업전략은 과거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잘 수립된 영업전략은 한정된 자원(시간, 가치, 거래조건, 고객 등)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활용해 목표달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 책에서는 영업사원들에게 필요한 영업전략과 실행방법에 대해 정리를 하였다. 책의 내용을 심화하고 통찱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한다면 영업목표달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으로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