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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 설득! 설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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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p
1.2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박사
유페이퍼
모두
영업과 마케팅의 성공은 시장과 고객을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설득하는가에 달렸다. 따라서 기업의 영업, 마케팅 실무자들은 설득에 대한 이해와 설득을 잘 하기 위한 핵심을 알고 업무에 활용해야한다. 이 책에서는 고객을 설득하는데 장애물인 필터를 제거하는방법과 고객의 동기와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을 정리하였다. 본 책에서 제안하는 내용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실무에서 성과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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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고객과 대화가 어려운 단 하나의 이유
고객의 행동을 끌어내는 화법 - 설득을 마무리하는 방법
고객을 설득하려면 고객의 언어를 사용하라
고객의 기억에 확고한 자리를 잡아라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고객이 상담에 집중하게 하는 화법
소통으로 세일즈마켓 리더십을 완성하라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욕구를 자극하는 고객 인사이트를 강화하는3S
고객의 유형에 맞는 설득전략을 펼쳐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마켓 리더십
내부소통수준이 고객 설득력으로 이어진다
고객은 가치에 흔들린다
컴펠링메시지로 고객의 마음을 얻어라
고객을 설득하는 14가지 방법
영업과 마케팅의 성공은 시장과 고객을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설득하는가에 달렸다. 따라서 기업의 영업, 마케팅 실무자들은 설득에 대한 이해와 설득을 잘 하기 위한 핵심을 알고 업무에 활용해야한다. 이 책에서는 고객을 설득하는데 장애물인 필터를 제거하는방법과 고객의 동기와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을 정리하였다. 본 책에서 제안하는 내용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실무에서 성과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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