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5 0 0 1 21 0 5년전 0

설득! 설득! 설득이다

영업과 마케팅의 성공은 시장과 고객을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설득하는가에 달렸다. 따라서 기업의 영업, 마케팅 실무자들은 설득에 대한 이해와 설득을 잘 하기 위한 핵심을 알고 업무에 활용해야한다. 이 책에서는 고객을 설득하는데 장애물인 필터를 제거하는방법과 고객의 동기와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을 정리하였다. 본 책에서 제안하는 내용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실무에서 성과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영업과 마케팅의 성공은 시장과 고객을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설득하는가에 달렸다. 따라서 기업의 영업, 마케팅 실무자들은 설득에 대한 이해와 설득을 잘 하기 위한 핵심을 알고 업무에 활용해야한다. 이 책에서는 고객을 설득하는데 장애물인 필터를 제거하는방법과 고객의 동기와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을 정리하였다. 본 책에서 제안하는 내용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실무에서 성과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