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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영업사원의 소통방법

영업사원의 소통수준은 고객과의 관계구축뿐 아니라 영업의 성과를 결정한다. 소통은 단순히 메시지이 전달이 아니다. 특히 영업사원의 소통은 고객을 설득하는 것이다. 고객은 자신의 필요와 니즈에 따라 움직인다. 따라서 영업사원의 소통은 고객이 니즈중심이 되어야 한다. 니즈 중심의 소통은 고객의 환영을 받는다. 이 책에서는 고객니즈 중심의 소통을 위한 13가지의 방법을 제안한다. 이 책을 통해 말을 잘하는 영업사원이 아닌, 소통을 잘하는 그래서 설득을 잘하는 영업사원이 되는 길을 걸어가기 바란다.
영업사원의 소통수준은 고객과의 관계구축뿐 아니라 영업의 성과를 결정한다. 소통은 단순히 메시지이 전달이 아니다. 특히 영업사원의 소통은 고객을 설득하는 것이다. 고객은 자신의 필요와 니즈에 따라 움직인다. 따라서 영업사원의 소통은 고객이 니즈중심이 되어야 한다. 니즈 중심의 소통은 고객의 환영을 받는다. 이 책에서는 고객니즈 중심의 소통을 위한 13가지의 방법을 제안한다. 이 책을 통해 말을 잘하는 영업사원이 아닌, 소통을 잘하는 그래서 설득을 잘하는 영업사원이 되는 길을 걸어가기 바란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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