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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원하는 11가지 영업활동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의 생존전략은 영업이 되어야 한다. 조직은 지속적인 성장을 해야 하고, 개인은 조직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주어야 한다. 특히 영업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도 그 존재감이 줄어들지 않는다. 영업조직과 영업실무자는 끊임업는 고객의 선택을 받아야 하고, 고객과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고객은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어떤 공급사,영업실무자와도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한다 . 본 책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한 B2B,B2G영업의 11가지 방법을 정리하였다.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의 생존전략은 영업이 되어야 한다. 조직은 지속적인 성장을 해야 하고, 개인은 조직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주어야 한다. 특히 영업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도 그 존재감이 줄어들지 않는다. 영업조직과 영업실무자는 끊임업는 고객의 선택을 받아야 하고, 고객과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고객은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어떤 공급사,영업실무자와도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한다 . 본 책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한 B2B,B2G영업의 11가지 방법을 정리하였다.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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