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338
0
0
2
23
0
5년전
0
4착산업혁명시대! 영업이 살길이다
PDF
구매시 다운가능
41p
1.1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박사
유페이퍼
모두
4차산업기술이 비즈니스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지만, 조직의 성공은 결국 시장에서 소비자,고객들이 선택을 받는 것에 달렸다. 그래서 영업은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살아 남을 수 있는 핵심업무이다. 사람을 근간으로 하는 비즈니스에서 거래성사는 사람간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서 가능해진다. 물론 세일즈/영업도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게 변화를 해야 한다.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영업으로 살아 남을 수 있는 16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미리보기
3,500
원 구매
목차
16
소개
저자
댓글
0
대체불가능성을 강화하라
구매와 판매의 Time Gap을 지혜롭게 극복하라
낙관성이 영업실무자의 성과를 결정한다
영업(세일즈)리더십을 강화하라
영업에 대한 궁금증 해소
영업실무자가 성과달성을 위해 활용해야 하는 3가지 자원
영업실무자가 성장하는 8가지 방법
영업실무자의 역량강화로 줄일 수 있는 22가지 비용
영업실무자의 22가지 비용을 줄이는 11가지 방법
영업(세일즈)리더십을 강화하는 6가지 방법
고객의 가격저항을 극복하는 15가지 방법
영업은 창업이다
영업실무자의 수익창출 역량을 강화하라
"을"의 한계를 극복하는 전략
지식융합으로 영업실무자의 역량을 강화하라
최고의 영업실무자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개발되는 것이다
4차산업기술이 비즈니스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지만, 조직의 성공은 결국 시장에서 소비자,고객들이 선택을 받는 것에 달렸다. 그래서 영업은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살아 남을 수 있는 핵심업무이다. 사람을 근간으로 하는 비즈니스에서 거래성사는 사람간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서 가능해진다. 물론 세일즈/영업도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게 변화를 해야 한다.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영업으로 살아 남을 수 있는 16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SMI에서 성공학을 연구하였고, 글로벌 기업인 데일 카네기에서 B2B, B2C영업을 15년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기업의 세일즈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세일즈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진척도구축, 영업매뉴얼작업 등을 통해 기업의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