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8 0 0 2 23 0 5년전 0

4착산업혁명시대! 영업이 살길이다

4차산업기술이 비즈니스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지만, 조직의 성공은 결국 시장에서 소비자,고객들이 선택을 받는 것에 달렸다. 그래서 영업은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살아 남을 수 있는 핵심업무이다. 사람을 근간으로 하는 비즈니스에서 거래성사는 사람간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서 가능해진다. 물론 세일즈/영업도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게 변화를 해야 한다.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영업으로 살아 남을 수 있는 16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4차산업기술이 비즈니스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지만, 조직의 성공은 결국 시장에서 소비자,고객들이 선택을 받는 것에 달렸다. 그래서 영업은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살아 남을 수 있는 핵심업무이다. 사람을 근간으로 하는 비즈니스에서 거래성사는 사람간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서 가능해진다. 물론 세일즈/영업도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게 변화를 해야 한다. 4차산업혁명시대 조직과 개인이 영업으로 살아 남을 수 있는 16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SMI에서 성공학을 연구하였고, 글로벌 기업인 데일 카네기에서 B2B, B2C영업을 15년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기업의 세일즈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세일즈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진척도구축, 영업매뉴얼작업 등을 통해 기업의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