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5 0 0 1 21 0 5년전 0

4차산업혁명시대 - 마케팅의 선택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들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요구한다.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이 다양해 지고, 정보에 대한 접근의 한계가 사라져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서 기업은 전통 마케팅 전략으로는 더 이상의 생존을 보장 받을 수 없다. 따라서 기업이 생존가능성을 올리기 위해 기업의 마케터들이 선택해야 하는 방법들을 정리하였다.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들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요구한다.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이 다양해 지고, 정보에 대한 접근의 한계가 사라져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서 기업은 전통 마케팅 전략으로는 더 이상의 생존을 보장 받을 수 없다. 따라서 기업이 생존가능성을 올리기 위해 기업의 마케터들이 선택해야 하는 방법들을 정리하였다.
SMI에서 성공학을 연구하였고, 글로벌 기업인 데일 카네기에서 B2B, B2C영업을 15년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기업의 세일즈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세일즈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진척도구축, 영업매뉴얼작업 등을 통해 기업의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