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89
0
0
1
24
0
5년전
0
4차산업혁명시대 - 마케팅의 선택
PDF
구매시 다운가능
37p
1.1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박사
유페이퍼
모두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들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요구한다.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이 다양해 지고, 정보에 대한 접근의 한계가 사라져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서 기업은 전통 마케팅 전략으로는 더 이상의 생존을 보장 받을 수 없다. 따라서 기업이 생존가능성을 올리기 위해 기업의 마케터들이 선택해야 하는 방법들을 정리하였다.
미리보기
3,500
원 구매
목차
11
소개
저자
댓글
0
4차산업혁명시대 : 소비자들의 변화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마케팅에 마케팅을 더하라
4차산업혁명시대 : 인공지능에 팔아라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마케팅의 변화
4차산업혁명시대 : 제품의 가치를 확장하라
4차산업혁명시대 : 돈버는 방법을 다양화하라
4차산업혁명시대 : 고객과 소비자 근처로 가라
4차산업혁명시대 : 세일즈 Promotion! 이제는 고객의 호주머니이다
4차산업혁명시대 : STP의 변화
4차산업혁명시대 : 고객유치와 고객유지방법
4차산업혁명시대 : 마케팅의 선택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들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요구한다.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이 다양해 지고, 정보에 대한 접근의 한계가 사라져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서 기업은 전통 마케팅 전략으로는 더 이상의 생존을 보장 받을 수 없다. 따라서 기업이 생존가능성을 올리기 위해 기업의 마케터들이 선택해야 하는 방법들을 정리하였다.
SMI에서 성공학을 연구하였고, 글로벌 기업인 데일 카네기에서 B2B, B2C영업을 15년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기업의 세일즈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세일즈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진척도구축, 영업매뉴얼작업 등을 통해 기업의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