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82
0
0
2
49
0
6년전
0
고객/소비자를 유혹하라
PDF
구매시 다운가능
15p
0.2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박사
유페이퍼
모두
세일즈마케팅 활동은 고객과 소비자를 설득하는 것을 넘어서 그들을 유혹해야 한다.유혹은 설득보다 더 강렬한 구매욕구와 충성도를 보장한다. 세일즈마케터는 제품과 서비스가 가진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비자들이 스스로 구매를 결정하고 브랜드에 머물도록 영향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책은 세일즈마케터들이 고객과 소비자들을 유혹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한 책이다. 이 책이 지침들을 활용해 세일즈마케터들이 더 많은 성과를 올리기를 바란다.
미리보기
3,000
원 구매
목차
4
소개
저자
댓글
0
유혹할 때는 다음의 기본원칙을 기억하라
유혹의 10가지 비밀
고객/소비자 스타일에 따른 유혹방법
유혹의 실천-25가지 Tip
세일즈마케팅 활동은 고객과 소비자를 설득하는 것을 넘어서 그들을 유혹해야 한다.유혹은 설득보다 더 강렬한 구매욕구와 충성도를 보장한다. 세일즈마케터는 제품과 서비스가 가진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비자들이 스스로 구매를 결정하고 브랜드에 머물도록 영향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책은 세일즈마케터들이 고객과 소비자들을 유혹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한 책이다. 이 책이 지침들을 활용해 세일즈마케터들이 더 많은 성과를 올리기를 바란다.
Phd. 노진경은 세일즈마케팅코치로 중소기업의 세일즈마케팅 시스탬구축, 세일즈마케팅 코칭 등의 일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기업인 데일카네기와 SMI에서 B2B,B2C영업을 실전에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세일즈스킬에 대한 강의, 코칭,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