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2 0 0 2 49 0 6년전 0

고객/소비자를 유혹하라

세일즈마케팅 활동은 고객과 소비자를 설득하는 것을 넘어서 그들을 유혹해야 한다.유혹은 설득보다 더 강렬한 구매욕구와 충성도를 보장한다. 세일즈마케터는 제품과 서비스가 가진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비자들이 스스로 구매를 결정하고 브랜드에 머물도록 영향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책은 세일즈마케터들이 고객과 소비자들을 유혹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한 책이다. 이 책이 지침들을 활용해 세일즈마케터들이 더 많은 성과를 올리기를 바란다.
세일즈마케팅 활동은 고객과 소비자를 설득하는 것을 넘어서 그들을 유혹해야 한다.유혹은 설득보다 더 강렬한 구매욕구와 충성도를 보장한다. 세일즈마케터는 제품과 서비스가 가진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비자들이 스스로 구매를 결정하고 브랜드에 머물도록 영향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책은 세일즈마케터들이 고객과 소비자들을 유혹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한 책이다. 이 책이 지침들을 활용해 세일즈마케터들이 더 많은 성과를 올리기를 바란다.
Phd. 노진경은 세일즈마케팅코치로 중소기업의 세일즈마케팅 시스탬구축, 세일즈마케팅 코칭 등의 일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기업인 데일카네기와 SMI에서 B2B,B2C영업을 실전에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세일즈스킬에 대한 강의, 코칭,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