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1 0 0 0 4 0 6년전 0

2030년 북한에서의 세일즈마케팅성공전략

소비생활과 소비패턴을 창출하라

최근 남북관계와 북미관계의 긴장완화와 관계개선은 미래 기업들에게 새로운 시장과 고객/소비자의 출현이라는 중요한 기회를 알려준다. 이런 환경의 변화속에서 기업들은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전략과 전술을 수행해야 한다. 이 책은 2030년 북한주민들이 소비생활과 소비패턴을 조명해 보면서 기업들에게 새로운 세일즈마케팅 전략과 전술수립에 인사이트를 제안하고자 집필되었다. 장래 북한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기업의 세일즈마케터에게 유용한 지식과 방법의 제안이 될 것이다.
최근 남북관계와 북미관계의 긴장완화와 관계개선은 미래 기업들에게 새로운 시장과 고객/소비자의 출현이라는 중요한 기회를 알려준다. 이런 환경의 변화속에서 기업들은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전략과 전술을 수행해야 한다. 이 책은 2030년 북한주민들이 소비생활과 소비패턴을 조명해 보면서 기업들에게 새로운 세일즈마케팅 전략과 전술수립에 인사이트를 제안하고자 집필되었다. 장래 북한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기업의 세일즈마케터에게 유용한 지식과 방법의 제안이 될 것이다.
저 자 : 경영학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에서 B2B,B2B세일즈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강소기업협회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