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4 0 0 1 8 0 6년전 0

4차산업혁명! 세일즈마케팅전략 쉬프트II

워크북, 워크시트 포함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은 기업의 세일즈마케팅 전략에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과 소비자들은 기업이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고, 세로운 방식으로 제안해 주기를 기대한다. 본 책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전편에 이어 새롭게 개정하였다. 특히현업 실무자들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장별로 워크시트를 추가하였다.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은 기업의 세일즈마케팅 전략에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과 소비자들은 기업이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고, 세로운 방식으로 제안해 주기를 기대한다. 본 책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전편에 이어 새롭게 개정하였다. 특히현업 실무자들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장별로 워크시트를 추가하였다.
경영학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
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
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
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
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luckyamc@naver.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