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630
0
0
1
8
0
6년전
0
4차산업혁명! 세일즈마케팅전략 쉬프트II
워크북, 워크시트 포함
PDF
구매시 다운가능
48p
1.3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박사
유페이퍼
모두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은 기업의 세일즈마케팅 전략에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과 소비자들은 기업이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고, 세로운 방식으로 제안해 주기를 기대한다. 본 책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전편에 이어 새롭게 개정하였다. 특히현업 실무자들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장별로 워크시트를 추가하였다.
미리보기
5,000
원 구매
목차
6
소개
저자
댓글
0
4차산업혁명이 가져온 근본적 변화
4차산업혁명시대 세일즈마케팅 살아남기
4차산업혁명이 가져온 세일즈마케팅의 변화
4차산업혁명이 가져온 소비자들의 변화
4차산업혁명시대를 이끄는 세일즈마케팅전략의 변화
4차산업혁명시대 살아남는 세일즈마케터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은 기업의 세일즈마케팅 전략에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과 소비자들은 기업이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고, 세로운 방식으로 제안해 주기를 기대한다. 본 책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전편에 이어 새롭게 개정하였다. 특히현업 실무자들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장별로 워크시트를 추가하였다.
경영학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
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
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
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
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luckyamc@naver.com)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