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성공은 시장과 고객이 선택을 얼마나 받는가에 달렸다. 기업의 세일즈와 마케팅은 이제 분리되어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세일즈마케팅이 함께 수행되어야 한다. 영업사원은 세일즈마케터가 되어야 하고, 영업업무는 세일즈마케팅이 되어야 하며, 영업조직은 세일즈마케팅 조직이 되어야 한다. 결국 기업은 시장과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영향력인 세일즈마케팅리더십의 구축여부와 수준에 따라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본 책인 이러한 세일즈마케팅리더십을 강화하고, 세일즈마케터가 업무수행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 26가지를 정리하였다.
경영학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 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